# 트롤 헌터 라이즈 오브 타이탄
- 장르 :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감독 : 조핸 매트, 프란시스코 루이즈 벨라스코, 앤드류 L. 슈미트
- 출연 : 스티븐 연, 닉 오퍼맨, 에밀 허쉬, 디에고 루나 외 다수
- 등급 : 전체관람가
- 러닝타임 : 105분
# 공식 예고편
# 줄거리
겉으로는 그저 평범한 마을인 아카디아. 하지만 아카디아는 마법과 신비의 선, 그 중심에 놓여있다. 그러니 트롤과 외계인, 마법사를 포함한 다른 세계의 존재들이 모여들어 숱한 전투를 벌일 수밖에. 이제 그곳은 인기 시리즈 《트롤 헌터》 《3 언더》 《위저드》의 영웅들이 한데 모인 진정 거대한 모험의 무대가 된다. 다가오는 아르카나 조직과의 전쟁. 그들 모두를 하나로 묶는 마법, 그 힘을 둘러싼 운명의 대결이 기다린다. 《트롤 헌터: 라이즈 오브 타이탄》
# 감상평
트롤 헌터는 아카디아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만화입니다. 《트롤 헌터》 《3 언더》 《위저드》 3개의 애니메이션이 세계관을 공유하기에 이야기가 풍성하고 다양합니다. 이번 영화는 이 3개의 세계관을 합친 영화로, 이야기만큼이나 볼거리도 뛰어납니다.
기존의 TV시리즈도 영상미가 좋았지만, 이번 새 영화는 더욱더 신경을 쓴 티가 납니다. 기예르모가 참여해서 인지 '퍼시픽 림'의 느낌도 살짝 있네요.
넷플릭스를 보고 있다면 꼭 추천드리는 영화이며, 이번 영화를 보고 그 전의 시리즈를 보는 것도 좋지만, 가능하면 기존 시리즈를 모두 보고 난 후 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이번 영화가 모든 이야기의 마무리이자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 치고는 방대한 세계관을 만들어낸 명작입니다. 전체관람가이기에 어른들이 보기에는 살짝 유치할 수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댓글